본문 바로가기

2016/06

미국 유력 자동차 언론매체의 K9에 대한 평가 20개월간 4만 마일 장기 테스트를 진행한 미국 유력 자동차 언론매체의 K9에 대한 평가입니다.http://www.caranddriver.com/reviews/2015-kia-k900-v-8-long-term-test-wrap-up-review 측후방경보 시스템이 텅빈 고속도로에서 경보를 울리기도 하고... 어드밴스드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은 아무 이유 없이 앞에 장애물도 없는데 갑자기 급브레이크를 잡기도 하고...There were occasional nits to pick even on the highway, such as the blind-spot monitoring system that would sound an alert on empty stretches of road, and the one ti.. 더보기
미국 유명 언론이 까는 아반떼 직진 불가 문제 http://www.caranddriver.com/comparisons/2016-chevrolet-cruze-vs-2016-honda-civic-2017-hyundai-elantra-2016-mazda-3-2016-nissan-sentra-comparison-test-final-scoring-performance-data-and-complete-specs-page-7 결론은 위에 있는데, 아반떼페이지에서 까이는 부분이 재밌네요. 나는 아반테 AD 직진보타 같은 거 못 느낀다는 분들이 있는데 ㅎㅎ 이게 김기태PD님이 현기차가 싫어서 없는 거 만들어 내서 하는 헛소리가 아니라는 걸 좀 인정 했으면 좋겠네요. 진짜 못 느낀다면 그냥 님이 둔하거나 현기차만 운전하면서 구리구리한 스티어링 시스템에 길들여져서 열등.. 더보기
포드 몬데오 타보고 감탄 - 각종 중형차 트렁크 비교 - 알바 아님 부산 국제 모터쇼에 가서 4시간 동안 구경하면서 트렁크 살피는데 참 많은 시간을 투자한 것 같습니다. 일의 발단은 바로 포드 몬데오의 트렁크를 열었는데, 아 글쎄 상단 부분이 완벽하게 마감이 되어 있는 겁니다 ㅎㄷㄷ 깜짝 놀랐었죠. 국산 중형차들 트렁크 열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트렁크 상단부분은 죄다 철판입니다 ㅋ 차 값을 몇 천만원으로 물가상승률보다 더 높고 빠르게 올리면서 이런 부분은 정말 돈 얼마하지도 않는데, 안해 주는 거 보면 성의가 없는 거죠. 제가 몬데오에서 감탄한 건 이 트렁크 상단 마감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예비 타이어를 주는 것도 모자라 무려 예비타이어 사이즈가 215mm에 16인치 !!! 보통 안 주거나 줘도 리어커 타이어 같은 아주 얇은 걸 주는 현기차를 비롯한 타사에 비해 정말 놀라운.. 더보기